강원도 인제로 바람 쐬러 다녀왔어요.강원도 여행을 가면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유가 지원금 사용처를 먼저 찾아보게 되더라고요.여행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였습니다.이번에 방문한 곳은 인제에서 오래된 돼지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삼호숯불갈비입니다.외관부터 오랜 세월 한자리를 지켜온 식당 느낌이 물씬 나서 기대가 됐어요.인제 시내에 위치해 있어 찾기 어렵지 않았고 주차도 비교적 편했습니다.'Since 1987'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데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이유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실내는 깔끔하면서도 정겨운 분위기였습니다.동네 주민분들도 많이 찾는 곳 같았고 점심시간이 지나서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꾸준히 들어오더라고요.자리에 앉자마자 기본 반찬이 한상 차려졌습니다.콩조림, 열..